SK의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 ‘SK 행복나눔 바자회 12 10일 목요일, 용산역 실내 광장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마음이 따뜻한 사람들이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바자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의 애장품과 SK 소속 스포츠 선수들의 자필 사인이 들어간 기증품 등 평소에는 구할 수 없는 특별한 물품들이 판매되는데요. 거기에 SK 구성원들이 기증한 물품들도 함께 판매합니다.

이번 행사가 진행되기 전인 11 23일부터 12 2일까지 온라인 바자회가 진행되기도 했는데요. 박신혜, AOA 설현, 이정재, 최정, 문경은 등 많은 연예스포츠 스타들의 물품이 판매되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2015년 SK 행복나눔 바자회 현장 모습


온라인 바자회에 쏟아졌던 관심들은 고스란히 오프라인 바자회에 대한 기대로 이어지는데요. 12 10일 용산역 광장으로 가시면 다양한 기증품을 직접 보고 구매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더구나 바자회 물품들은 현숙, 김국환 등 유명 연예인과 SK와이번스의 최정, 이재원 선수 등 SK소속 스포츠 선수들이 직접 판매를 할 예정이어서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을 취약계층의 난방비와 난방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인데요. ‘ 13 SK 행복나눔 바자회’,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