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행복한 김장 · 김치나눔 행사 계획

SK주식회사 C&C, 자회사 (엔카, 인포섹), Biz Partner사 구성원 등 246명 힘보태

총 3,500포기 김치 담궈, 성남지역 독거어르신 · 저소득 가정 500세대에 전달



SK주식회사 C&C(대표이사박정호 사장http://www.sk.co.kr/)는 30일 경기도 성남시 삼평동에 위치한 판교캠퍼스 지하주차장에서행복나눔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특히 올해는 SK주식회사 C&C와 자회사(엔카, 인포섹)는 물론 25개의 Biz Partner사와 함께 김장김치 나누기 활동을 진행 하며 동반성장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SK주식회사 C&C 박정호 사장을 비롯해 김장행사에 함께한 246명의 참석자들은 10개조로 나누어 미리 준비한 절인 배추에 양념 속을 넣으며 정성을 담았다. 이렇게 마련된 총 3,500포기의 김치는 성남지역의 독거어르신을 포함한 저소득 가정 약 500세대에게 연말 선물로 전달된다.




 

SK주식회사 C&C 박정호 사장은 “이번 행사는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배추 농가를 돕고김장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지원하는 1 2조의 사회공헌” 이라며 “오늘 정성과 사랑을 가득 담아 버무린 김장김치가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으로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주식회사 C&C는 매년 10월부터 12월까지 ‘행복나눔 계절’로 지정해 사회적기업 대상 봉사활동 및 소외된 저소득 가정과 독거 노인들에게 연탄배달, 김장김치 나누기, 행복바자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