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가 지난 2일 시행한헌혈 행사에 이어,침체된 내수 경기를 되살리고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SK C&C(대표:박정호 사장, www.skcc.co.kr) 727일부터 821일까지 총 4주간에 걸쳐우리동네 전통시장 소개페이스북 이벤트(http://www.facebook.co.kr/skccsocial)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동네 전통(재래)시장의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를 찾아, 직접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Hash tag)와 함께 업로드 하거나,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씩, 4주간에 걸쳐 총 20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이다.

SK C&C안석호 CPR 본부장은이번 이벤트는 소소하지만,침체된 내수 경기를 되살리고 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하는 직원들의 마음에서 기획된 것이라며, “SK C&C블로그를 다녀간 방문자수가 200만명을 넘을 정도로 활성화된 만큼 우리 회사만의 작은 이벤트가 아닌,많은 네티즌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지난 2일 메르스發 경기침체 극복을 염원하는 헌혈 행사를 통해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 한 명당 1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을 유관기관에 기부하는 등, 메르스 여파로 인해 고통을 받는 전통시장 중소상인 등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되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