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구성원들이 헌혈에 참여한 후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회 구성원의행복 추구를 기업 경영의 핵심 철학으로 삼고 있는 SK C&C가 메르스 경기침체 극복을 염원하는 마음을 헌혈로 실천한다.

이에 앞서 SK그룹은 지난달 25일부터 서린빌딩을 시작으로 다음달 8일까지 2주간 서울, 울산, 이천 등 100인 이상 임직원이 근무하는 전국 SK사업장에 만들어진 헌혈장소에서 메르스로 인한 경기침체 극복을 염원하는 헌혈을 진행중이다.

SK C&C(대표이사: 박정호 사장, www.skcc.co.kr) 2일 임직원과 엔카사업부, 인포섹 구성원들이 함께 헌혈에 나섰다고 이날 밝혔다.

SK C&C 임직원 헌혈은 경기도 분당 정자동 본사를 비롯, 판교 캠퍼스, 여의도에 마련된 장소에서 진행한다. 엔카사업부는 영등포 매장, 자회사 인포섹은 강남과 판교 사옥에서 진행한다.

이번 헌혈은 최근 메르스 사태로 헌혈 희망자가 급격히 줄고 있어 당장 수혈이 필요한 환자 및 혈액부족 현상 해소에 도움을 주고, 메르스로 인해 침체된 경기에 활력이 생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추진됐다.


SK C&C 구성원들이 헌혈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SK C&C 임직원과 자회사 구성원이 헌혈을 하면, 회사는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과 자회사 구성원 숫자만큼 전통시장 상품권인온누리상품권을 유관 기관에 기부한다.

헌혈하는 임직원 한 명당 10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을 기부하면, 기부된 상품권은 메르스로 고통받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메르스로 인한 고통이 큰 전통시장과 중소상인들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 C&C는 이번 헌혈을 통해사람이 가장 소중한 자원이라고 한 고() 최종현 SK 선대 회장의인간중심 경영철학과 최태원 SK 회장이 지향하는 사회 구성원의행복 추구정신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고, 메르스 사태로 인한 경기 침체를 극복하는 데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

김병두 SK C&C SKMS실장은 "하루 빨리 메르스 사태가 종결되고, 경제에 활력이 생기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SK C&C 임직원과 자회사 구성원이 헌혈을 하게 됐다""SK가 추구하는 행복경영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해지는 일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1. Favicon of http://ddgoo.tistory.com BlogIcon 고연 2015.07.02 13:10

    많이 진정되었다니깐 그나만 다행이네요.
    잘 봤습니다. 수고하세요.

    • Favicon of https://blog.skcc.com BlogIcon SK주식회사 C&C 블로그 운영자 2015.07.02 16:14 신고

      네, 의료진을 비롯한 많은 국민들이 메르스 종식에 한마음이 되어 빠르게 진정되고 있다고 합니다. 저희 구성원들의 헌혈 행사가 미력하나마 도움이 되길 바랄뿐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