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정철길 사장이 ‘BP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SK C&C(대표이사: 정철길 사장, www.skcc.co.kr) 2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본사 27 비전룸(Vision Room)에서 CEO 주관하는 ‘2014 하반기 Biz. Partner 간담회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정철길 사장 경영층과 비즈니스 파트너사 대표 100여명이 참석, 급변하는 IT서비스 산업 환경하에서 실질적인 동반성장 실천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공통의 성과 창출을 위한 노력을 함께 것을 다짐했다 

특히 참석자들은외산 솔루션에 대한 국산 대체 솔루션 개발을 통한 성과 공유 모델 제안급변하는 시장환경에서의 효율적인 조직인력 관리산업혁신 3.0 운동에 참여하여 진행한 인사노무관리 컨설팅 결과에 관심을 나타냈다. 

SK C&C 정사장은 ‘’BP사와 우리의 관계는갑을(甲乙) 관계 아닌, 새로운 것을 함께 창조하는동료(파트너) 관계’”라고 강조한 , “위기 극복을 위한 리더십조직 운영사업 제안 솔루션을 찾는데 함께 노력하자 말했다. 

BP 대표들이 대부분 엔지니어 출신인 까닭에 위기를 만들지 않는 소통 방법, 존경 받는 CEO 조건 등의 내용이 담긴 ‘CEO 효과적인 소통의 기술특강도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참석한 하성씨앤아이 윤철한 대표는시장과 경영 현장에서 겪는 다양한 위기 상황에서 실질적인 동반 성장 성과 창출을 위해 비즈니스 파트너사의 지속적인 역량 향상의 필요성과 전방위 협력 이라는 SK 위기 극복 노력의 진정성이 느껴졌다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