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출시 17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횟수 10만건 기록하며 사용자 호평 이어져

다음달 18일까지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할 예정 


SK인포섹이 보안앱 시큐리티 투데이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며 다시 한번 흥행몰이에 나선다. 

정보보호 전문기업 SK인포섹(www.skinfosec.com, 대표 한범식)스마트폰 보안앱 시큐리티 투데이의 출시 기념 및 누적 다운로드 10만건 돌파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0 31일에 첫 선을 보인 시큐리티 투데이는 국내 안드로이드 앱마켓 출시 17일만인 지난 16일 기준으로 누적 다운로드 횟수 10만건을 넘어섰다. 또한, 기상 예보 콘셉트를 차용한 알기 쉬운 UI(User Interface)와 다양한 기능으로 구글플레이에서 사용자 평점 4.7(5점 만점)을 유지하고 있다. 

여기에 △ 악성코드 검사 △ 취약점 진단 △ 악성 URL 문자메시지 차단 등 다양한 보안 기능과 함께, 보안앱 특성에 맞춰 통화 기록, 주소록 등 개인정보로 간주될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는다는 점이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SK인포섹은 오는 12 18일까지 시큐리티 투데이사용자에 대한 이벤트를 차례로 진행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 매일 한번씩 참여 가능한 룰렛 돌리기(커피 등 음료 기프티콘) △ 주변 사람들에게 앱 추천하기(최신 스마트폰) △ 생생한 사용후기 남기기(외식 상품권) 등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시큐리티 투데이 공식 웹사이트(www.skinfosec-securitytod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현 SK인포섹 마케팅본부장은 보안에 대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큐리티 투데이와 같은 보안앱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앱 사용자 여러분들이 남겨주시는 여러 의견을 귀담아 들으며, 시큐리티 투데이의 보안성과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