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뉴스쿨 SK행복나눔재단이 요식업 진출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꿈과 현실을 이어주기 위해 2008년에 설립한진짜 요리 학교입니다. 외식 산업 분야의 취업을 꿈꾸는 열정 가득한 저소득층 청년들에게 1년간의 무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리학과, 서비스학과 등 특화된 전문 교육

SK 뉴스쿨은 국내 최고의 전문 셰프와 소믈리에는 물론, 서비스 분야의 최고 전문 강사진들이 함께해 현장실습 중심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교육 커리큘럼은 크게 조리학과(Culinary)와 서비스학과(F&B Service)로 나뉘어 더욱 심층적인 교육을 제공하죠.

조리학과는 전문 요리사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인데요. 한식, 프렌치, 이탈리안, 베이커리 및 디저트 분야 등 각 분야별 최정상급 셰프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해 강도 높은 전문교육을 진행하는 곳이죠. 기본 기능교육, 현장실습 등의 폭넓은 커리큘럼과 조리 실습 교육을 제공합니다.

서비스학과는 F&B 서비스매니저 양성을 위한 과정으로, 현장 실무 중심의 다채로운 전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서비스 태도, 서비스 기술, 식음료 서비스, 서비스 영어, 현장학습 등을 국내 특급 호텔과 레스토랑 전문가들을 통해 교육받게 됩니다.


  인문학적 교육과 취업 연계까지

SK 뉴스쿨의 교육은 실무능력 교육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폭넓은 인문예술 교육 또한 SK 뉴스쿨의 자랑거리인데요. 전문 강사들을 통한 인문 예술 교육은 학생들이 직업에 대한 바른 자세를 가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요리와 사람을 대하는 정성 어린 태도가요리서비스의 근간이라는 것이 SK 뉴스쿨의 생각이죠.

이처럼 이론과 실무, 서비스 마인드 교육 등 요식업 진출을 위한 탄탄한 토대를 마련해주는 SK 뉴스쿨은 매해 평균 87.5%라는 높은 취업률을 자랑합니다. 또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W 서울 워커힐 호텔, 밍글스 등 국내 유수 외식업체 33곳과 산학협력을 맺어 졸업 후에도 취업 연계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학생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고 있죠.


  SK NEW SCHOOL 2017 신입생 모집

올해 SK 뉴스쿨 신입생 모집 인원은 총 40명으로 조리학과 20, 서비스학과 20명을 모집합니다. 2016 12 4일까지 원서 접수를 받은 후, 서류 전형, 1차 면접, 예비과정, 최종면접 순으로 지원 절차가 이어집니다. 신입생 모집 지원서 다운로드 및 자세한 신입 교육생 전형 절차는 SK 뉴스쿨 홈페이지 www.sknewschool.com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